테크 메이킹, 밤알바 더 좋거나 더 나쁘거나?

https://cristianmefi315.yousher.com/yeouidoyeog-galaokeeseo-dangsin-i-jeoldae-midji-moshal-seong-gong-salye

초등학교 졸업 후 프랜차이즈 빵집과 커피숍 6곳에 이력서를 넣었는데 다 떨어졌어요. 코로나19로 인해서 일자리가 줄어든 상태에서 근무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경력 있는 사람만 뽑네요. 시급 5만1,000원인 백화점 식품매장 등에서 일하는 것은 꿈도 꿀 수 없는 거죠.